조용필, '바운스'에 이어 '헬로' 티저 공개...주인공은?

입력 2013-04-17 10:14
수정 2013-04-17 10:53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가왕' 조용필이 화제의 신곡 '바운스'의 선공개에 이어 19집 앨범 타이틀곡 '헬로'(Hello)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17일 오전 10시 공개했다.

'헬로'(Hell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감독을 맡았다. 고난도의 CG 작업이 들어갔으며, '카톡 남친'으로 불리며 많은 소녀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미남 모델 안재현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안재현은 정장 차림으로 달려가다 넥타이를 풀어 던지고 참아왔던 소리를 지르는 사회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YPC프로덕션은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헬로'(Hello)는 강렬하지만 단순한 기타리프, 일그러지는 베이스톤, 몸을 맡겨도 좋을 만한 업비트의 드럼 리듬, 그리고 귀가 쫑긋해질 만한 신디사이저로 구성된 기본적인 록(Rock)음악이다. 그러나 조용필의 목소리가 얹어지면서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헬로'는 래퍼 버벌진트가 피처링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조용필은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대전, 의정부, 진주, 대구 등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사진='헬로' 티저 영상 캡처)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