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22일 음원 출시…자작곡 ‘봄봄봄’ 티저 깜짝 공개

입력 2013-04-17 18:11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로이킴의 새 디지털 싱글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Mnet ‘슈퍼스타K 4’ 우승자로서 데뷔 앨범 준비 중으로 알려졌던 로이킴의 신곡 티져영상이 16일 유투브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된 것.



티저 영상에서는 꽃잎이 날아가면서 “봄봄봄 로이킴 2013.04.22”라는 글자가 드러나며 22일 음원 출시를 예고하고 있다.



봄과 어울리는 포크풍 기타 반주와 휘파람 소리로 싱글 ‘봄봄봄’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 한 것이 주 감상 포인트. ‘봄봄봄’은 데뷔 앨범 발매 전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로 로이킴의 자작곡으로 출시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15일 ‘올 봄, 로이킴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는 멘션과 함께 녹음실 사진을 깜짝 공개한 데 이어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로이킴의 봄 컨셉이 궁금해요”. “자작곡이라니 기대 만발!!” “22일까지 잠 못 잘 듯” 등 새 싱글 발매 임박에 따른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로이킴의 데뷔앨범 제작 및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22일 공개되는 ‘봄봄봄’은 상반기 중 출시예정인 로이킴의 정식앨범 발매 전 팬들에게 드리는 ‘봄 선물’ 같은 곡이다. 지난 해 ‘스쳐간다’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로이킴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며 “현재 정식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