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대본리딩, 흰색 셔츠에도 자체발광 '청순 도도 매력 폭발'

입력 2013-04-16 17:01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그룹 소년시대 멤버 수영의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내달 방송될 tvN 드라마 '연애조작단;시라노' 대본 리딩이 지난 11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이종혁 수영 이천희 홍종현 조윤우 등이 참석했다.

로맨티스트 공민영 역을 맡은 수영은 물 오른 외모는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수영은 발랄한 목소리와 톡톡튀는 연기력으로 공민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것.

특히 이날 수영은 흰색 셔츠에 청자켓 만으로도 아름다움을 뽐내며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여기에 웨이브진 긴 머리카락이 여성스러움을 더해 공민영에 완벽히 빙의됐음을 보여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수영 대본 리딩 어머 더 예뻐졌네?" "수영 대본 리딩 연기력 기대" "수영 대본 리딩 정말 사랑스럽네" "수영 대본 리딩 드라마 빨리 시작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도 조작이 가능하다는 신선한 발상으로 인기를 얻은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을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사진=CJ E&M)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