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엔프라니, 플로럴 느와르 외 뷰티 신상품

입력 2013-04-15 18:20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엔프라니에서는 2013 SS 메이크업 컬렉션 '플로럴 느와르'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델리킷 루미너스 멀티 섀도, 델리킷 래디언스 페탈 블러셔, 델리킷 루미너스 립스틱, 델리킷 루미너스 립글로스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으로 엔프라니는 순수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의 이미지에 관능적인 느와르 감성을 더해 새로운 감성 메이크업룩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에스트라에서는 '리제덤 RX 듀얼 이펙트 크림'을 출시했는데요. 이 제품은 레이저 시술 후 홍반 및 피부건조 등 피부 불편증상이 발생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 및 쿨링시켜주는 수분크림이라고 하네요. 특히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트레할로스 성분이 피부 장벽을 보호해 준다고 하네요.



아티스트리에서는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 '아티스트리 맨 UV 쉴드'를 선보였는데요. 이 제품은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및 지속성을 바탕으로 자외선 차단의 효과를 제공한다네요. 특히 아티스트리 맨의 더마싱크 콤플렉스가 함유돼 남성피부에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바르는 즉시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수분질감이 백탁현상 없이 빠르게 흡수되게 도와준다고 하네요.



닥터자르트는 '셀웨이크브라이트인핸서'를 선보였는데요. 이 제품은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주며 미백 기능성 성분이 피부의 잡티를 케어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스팟 셀 컨트롤 기술(Aged Cell Spot Care)로 검은 반점의 원인인 리포푸신의 생성을 차단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아이오페에서는 'UV 쉴드 선 라인'을 선보였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UV 쉴드 선 프로텍터’ 와 ‘UV 쉴드 선 BB'로 구성돼 있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아이오페만의 독점 성분인 V.D Booster™을 함유해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 개선될 수 있도록 피부 장벽을 강화해줘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아토팜에서는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출시했는데요. 이 제품은 얼굴 피부가 극심하게 민감해 일반적인 수분 크림 사용 시 자극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는군요. 주 성분인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채워주고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하네요.



크리니크는 황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이븐 베터 시티 블록 안티-폴루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크리니크에서 개발한 안티-폴루션 테크놀러지를 이용해 탄생했다고 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필터를 피부에 형성, 외부 오염 물질의 피부 침투를 막아 피부를 보호해 준답니다. 또한 피부 잡티를 없애주는 화이트닝 성분들과 자극이 없는 자외선만 차단해주는 UV 차단 성분들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