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의 재생레이저(프락셀/IPL)를 대신할 수 있는 ‘에어테라피’를 국내 최초로 연구 개발하고 있는 23years old에서 서포터즈’ Dr.Mate’ 1기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인위적인 시술 없이 1:1 맞춤 피부진단과 ‘CXDX 에어테라피(탄산수 카복시팩)’만으로 진행되며 피부가 변화하는 모든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국내 유일하게 영국 피부미용학위를 가지고있는 송지혜박사는 “수많은 여성들이 화장품, 피부시술 과대광고에 속아 자신의 피부타입이 뭔지도 모른 체 과소비를 하고 있다.”라며 “자신의 피부상태를 정확히 진단받고 관리한다면 누구나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기에 심사숙고하여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참가대상은 피부와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관리를 많이 하는 편이지만 별다른 피부변화를 느끼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환영이다.
서포터즈 ’Dr.Mate’에 선발되면 1:1 피부정밀진단을 통해 피부관리 맞춤 PLAN이 나오고, 매달 ‘CXDX에어테라피(탄산수 카복시팩)’ 및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제공 받게 되며 23years old의 신제품기획 및 마케팅 체험의 기회도 제공된다. 서포터즈의 미션을 우수하게 수행한자에게는 상금도 지급된다.
23years old의 Brand Manager 박소진 실장은 “요즘 무분별한 성형수술로 외모의 개성을 잃어가는 것이 참 안타깝다. 가리기만 할 것이 아니라 나에 대해 충분히 공부하고 가꾼다면 자존감을 높일 수 있고, 충분히 매력이 넘치는 차도녀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23YO에서는 대한민국의 잘못된 성형문화를 성형하고자 ‘real美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 이며, 그 일환으로 피부셀프전문관리 서포터즈 ’Dr.Mate’을 모집한다고 하니, 더욱이 관심이 쏠린다.
이번 서포터즈에 지원할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23pack.com) 팝업창 또는 게시판, 대표전화(070-8240-2233)로 문의 또는 접수하면 된다. 대상자는 오는 4월 23일까지 선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