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화사한 봄날에 맞춰 메이크업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직 날씨가 추워 서울은 '꽃놀이'가기에 무리가 있지만 따뜻한 봄날을 기약하며 오늘의 Brand new 시작합니다.
더샘에서는 젬 미라클 블랙펄 O2 CC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미세한 마이크로 캡슐이 터지면서 가볍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특히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블랙펄'과 '산소수'가 함유돼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보정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소이에서는 불가리안 로즈 천연 메이크업 세트를 선보였는데요. 이 제품은 피부의 모공을 막아 피부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는 실리콘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유래 성분들을 사용해 건강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특히 호호바씨 오일, 로즈힙씨 오일, 불가리안 오일 등 천연 성분들이 피부 자체 보습막을 형성하고 거친 피부표면을 부드럽게 가꿔주며, 천연색소를 사용해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도와준다네요.
라비다는 어두워진 피부 톤을 밝게 연출해주는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4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샤이닝 펄 베이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샤이닝 루스 파우더 ,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당화 제거에 효과가 있다는 프로디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스트레스를 낮춰줘 노화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메리케이는 메이크업 피니싱 스프레이를 선보였습니다.이 제품은 땀, 물, 오일 등으로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지워지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미세하고 가벼운 포뮬러가 얼굴에 고르게 도포돼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네요.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보습효과를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사진=더샘, 아이소이, 라비다, 메리케이)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