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커피세미나 Salon de cafe 17일 실시

입력 2013-04-08 10:04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www.cafeartisee.co.kr)가 커피 세미나 ‘살롱 드 카페(Salon de cafe)를 진행한다.

‘살롱 드 카페(Salon de cafe)’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세미나로, 커피 프로젝트 1탄의 주인공인 ‘커피리브레’와 함께 오는 4월 17일 오후 3시에 아티제 강남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한다면 아티제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eartisee)에 11일까지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8명은 다음날인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티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문화 체험의 기회 제공 뿐만 아니라, 아티제의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인 ‘커피프로젝트’를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살롱 드 카페(Salon de cafe)’는 아티제 커피 프로젝트 및 커피리브레 소개, 커피 추출 및 시음, 아티제 봄 시즌 메뉴 시식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2013 KNBC(Korea National Barista Championship) 3위를 수상한 커피 리브레의 박근하 바리스타 겸 로스터가 직접 강의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