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전문 멀티샵 맘스맘(대표김준석, www.momsmom.com)이 오는 11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습니다.
‘맘스맘’은 다양한 유아의류 및 용품을한 자리에서 비교 구입 가능하도록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멀티숍 개념의 국내최초 유아용품 할인 매장으로,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홈플러스, NC백화점, 세이브존 등 대형 유통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에처음 참가하는 ‘맘스맘’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유아용품시장에서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맘스맘’만의특장점과 사업모델을 선보입니다.
또한 경영노하우 전수와 가맹점 상권 분석, 입지 활성화를 위한행사지원, 가맹점 관리, 수퍼바이저 운영 등 다양한 본사지원 혜택을 비롯해 최저 수수료, 최장 계약기간 등 가맹주의 부담을 줄여 수익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안도 함께 소개할 예정 입니다.
맘스맘 관계자는 “맘스맘은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제품 출시, 업계 트렌드, 고객니즈 등 다양한 정보공유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높이고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돕고 있다”며 “육아용품시장에서 안정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국내 최대규모로 열리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창업박람회는 4월11일부터 4월 14일 까지 코엑스 전시관에서열리며 각종 도소매, 서비스, 점포설비 분야의 약 400여개 업체가 참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