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아이PC방, 검증된 브랜드인지도 돋보여

입력 2013-04-04 14:35


PC방창업은 개인의 직접 창업, PC방 창업대행 업체를 통한 창업, PC방 전문 프랜차이즈를 통한 창업 등 3가지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다. 그 중에서도 PC방창업은 전문적인 노하우를 갖춘 PC방 전문 프랜차이즈를 통해 창업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따라서 PC방창업 시에는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의 브랜드인지도와 본사지원시스템을 꼼꼼히 살펴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시방창업 브랜드 중에서도 시즌아이는PC방은 작년에 중소기업청 주관 우수프렌차이즈 등급 획득, 지식경제부 인증 미래선도 유망기업 선정,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메인비즈 연구전담부서 인증서 획등 등 정부 인증 우수 브랜드 3관왕을 달성한 PC방창업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2005년에 창립된 시즌아이는PC방은 MBC '나는 가수다'의 제작 지원, SBS '신사의 품격'의 세트 협찬 등을 통해 브랜드인지도를 꾸준히 넓혀왔으며, 현재까지 400개가 넘는 가맹점을 개설 및 관리하면서 업계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즌아이PC방은 가맹점의 원활한 매장 운영과 안정적인 매출을 책임지는 전담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비롯해 시즌아이 게임닥터 시스템, 좌석배치를 고려한 공조시스템 등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개념 인테리어인 '더큐브'와 다양한 먹거리를 내세워 카페형 PC방으로 거듭나는 노력을 하고 있다.

시즌아이PC방 관계자는 "시즌아이PC방은 예비창업자들이 안심하고 창업을 할 수 있는 검증된 프랜차이즈 기업"이라면서 "앞으로도 브랜드인지도에 걸맞은 본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창업자들을 다각도에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아이PC방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시즌아이 서울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시즌아이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시즌아이 사업설명회에서는 시즌아이PC방에 대한 사업개요와 더불어 시즌아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시식회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