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치킨 먹방, “하정우 뛰어넘는 먹방돌 1위”

입력 2013-04-03 12:49


▲ 온유 치킨 먹방 (사진 = 주간아이돌 트위터)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그룹 샤이니 온유가 ‘온유 치킨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3일 오후 방송 예정인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아이돌들의 투표로 결정된 ‘하정우를 뛰어넘는 먹방돌 베스트 7’의 순위가 공개된다.

이번 앙케이트에 ‘먹방의 신(먹는 방송)’ 하정우를 뛰어넘는 아이돌계 하정우가 대거 등장해 후보에 오른 아이돌들 모두 먹방에 충실한 모습을 보였다.

먹고 또 먹는 식신 아이돌 슈퍼주니어 은혁, 보는 사람도 배고프게 만드는 먹방의 여신 2NE1(투애니원) 박봄, 잘 먹지만 절대 살은 찌지 않는 축복 받은 몸매 카라 구하라 등이 후보에 올랐다.

하지만 이들을 제치고 1위에 오른 아이돌은 온유다. 이날 녹화에서 공개된 사진 속 온유는 치킨을 폭풍흡입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선사했다.

‘주간아이돌’ 측은 랭킹 1위와 함께 이번 주 게스트이기도 한 온유를 위해 직접 치킨을 준비했다. 이에 온유는 “치킨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며 또 한 번 먹방에 나섰고 맛있게 먹는 온유의 모습에 MC와 멤버들 온유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온유 치킨 먹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온유 치킨 먹방 보니 치킨 선물하고 싶다”, “후가 크면 온유처럼 되지 않을까”, “온유 치킨 먹방, 함께하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