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슈에무라에서는 UV 언더 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모공 베이스'에 프라이머 기능까지 탑재시켰다네요. 실리실산 나트륨 성분이 포함돼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네요. 가벼운 무스 타입의 텍스처로 밀착력을 향상시켜준다고 합니다.
뉴트로지나에서는 '딥 모이스처 크리미 세럼' 2종을 선보였습니다. 딥 모이스처 스킨과 딥 모이스처 크리미 세럼으로 구성 된 이번 제품은 '노르웨이젼 포뮬러 기술'을 적용시켜 높은 피부 보습을 선보인다네요. 특히 오일 프리, 인공향 무첨가, 피부과 테스터가 완료된 친화적 보습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설화수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미안피니셔'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에센스나 크림을 사용한 후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전에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녹차와 인삼을 원료로 한 이 제품은 피부의 윤기를 되찾아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퓨어힐스는 '프로폴리스 39 CC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컬러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색과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과 함께 촉촉함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멀티 크림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소이에서는 '퍼펙트 맨 클렌징 폼'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방부제, 계면활성제, 보습제 등이 모두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저자극 클렌징 폼이라고 합니다. 저자극 식물성 스크럽제를 함유해 피부 자체의 수분 보호막을 지켜주면서도 자극없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각질 등을 제거해준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