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네이쳐, 황사철 '무자극 천연보습 3종 세트' 출시

입력 2013-04-01 14:46
수정 2013-04-01 14:49
환기시킨다고 창문을 열기도 겁이 나는 시기가 왔다. 바로 황사 때문이다. 황사에는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각종 오염물질들이 함께 섞여오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급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평소 민감하지 않은 피부도 빨갛게 염증이 오르는 등 방치할 경우 피부염까지 발전할 수 있어 황사철에는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이사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1일 황사철 자극 없이 순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무자극 천연보습 3종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황사 스페셜 세트는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면서, '딥 클렌징-보습영양-자외선 차단' 등 황사 케어에 꼭 필요한 필수3단계 철벽 보습 제품으로 구성됐다.

1단계 딥 클렌징 제품은 얼굴에 바르면 거품이 생겨 마찰에 의한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정리해주는 'T-700 딥 클렌징 소프트 폼(100ml)'으로, 식물성 라임트리 워터와 연꽃수가 함유되어 클렌징과 동시에 영양팩 기능을 제공한다.

2단계는 보습영양단계로, 99% 순수 로즈워터가 함유된 '로얄 로즈 워터 프리미엄(100ml)'을 토너 대신 뿌려주면 풍부한 보습과 탱탱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뿌리는 미스트 타입으로, 피부에 손을 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는다. 가방 속에 휴대하면서 틈틈이 뿌려주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 3단계는 외출 전에 보습 기능이 강화된 자외선 차단 제품을 바르는 것이다. 'T-700 마일드 모이스트 BB크림 SPF30 PA++'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 수분감을 상승시키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황사 스페셜 무자극 보습 3종 세트는 전국 롯데백화점 로얄네이쳐 매장과 직영 온라인 스토어 (http://royalnaturecosmetics.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