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이 운영하는 피자업계 베스트 브랜드인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가 체다치즈의 고소한 맛과 새우의 풍부한 맛이 어우러진 신제품 ‘더 쉬림프’ 피자를 29일 출시합니다.
신제품 ‘더 쉬림프’ 피자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피자 토핑인 새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피자다. 피자위에 통 케이준 새우와 함께 큐브 새우를 풍성하게 올려 어느 부분을 먹더라도 풍부한 새우를 맛볼 수 있게 했습니다. 소스는 해산물과 최고의 궁합으로 손꼽히는 타르타르 소스에 요거트 소스를 더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냈으며, 피자 토핑에 피클 랠리쉬를 올려 개운한 맛이 나도록 한 것도 특징.
특히 일반적으로 피자에 사용되는 모짜렐라 치즈 외에 숙성치즈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체다치즈를 추가했으며 새우 토핑과 치즈가 어우러져 진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더 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신제품 주문 고객에게 2천원을 추가하면 무제한 샐러드바 이용과 음료를 제공한다. 배달고객에게는 4가지 샐러드 팩을 추가해 증정합니다. 또 미스터피자와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맺으면 ‘더 쉬림프’ 피자를 2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MPK그룹은 대한민국 피자업계 베스트브랜드 '미스터피자'와,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을 함께 운영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