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덴마크 정통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핫도그’가 4월 11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창업박람회에 참가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카페와 패스트푸드의 조화를 이룬 신개념 ‘패스트푸드 카페’로 전국 300여 개 매장을 운영중인 ‘스테프핫도그’는 이번 박람회에서 거품 없는 인테리어와 개설비를 통해 가맹주의 부담을 줄여 수익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안과 브랜드 소개 및 창업 관련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대형 마트, 백화점, 쇼핑몰, 극장가 등 특수상권 내 여러 매장을 소개받을 수 있으며 2012년부터 강세를 보이고 있는 일반 로드숍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가맹계약이 체결된 예비창업자에게는 가맹비 할인 등 여러 가지
창업 특전이 주어져 요즘 같은 불경기에 더욱 효율적인 창업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1999년 국내 론칭 이후 화려하진 않지만 정직과 꾸준함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스테프핫도그’는 최근 생산공장을 준공해 사업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홍보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한편 국내 최대규모로 열리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창업박람회는 4월 11일부터 4월 14일 까지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리며 외식 프랜차이즈를 비롯하여 각종 도소매, 서비스, 점포설비 등 400여개 업체가 참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