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은 일정기간 동안의 수익률이 우수한 2개 섹터 ETF에 집중 투자하는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을 25일 출시했습니다.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은 성과가 우수한 상위 2개 섹터 ETF(상장지수펀드)를 월별로 특정한 조건 하에 순환 투자해 지수대비 초과 수익률을 추구하는 상품입니다.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목표전환수익률 도달시 안전자산인 채권형ETF로 100% 전환하여 운용되며, 목표전환 수익률에 도달할 경우 고객에게 자동 문자메시지로 알려줄 예정입니다.
회사 측은 "시장의 모멘텀 발생시 추세는 이어진다는 점에 주목한다"며 "경기상황에 따라 존재하는 주도섹터에 집중 투자해 지수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조원복 Wrap운용팀장은 “요즘처럼 불확실한 장세에서는 개별종목에 대한 고민보다는 ETF를 활용해 주도섹터에 대한 투자가 가능한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이 좋은 투자 대안”이라고 말했습니다.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 1호는 동양증권 전국 지점에서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운용시작일은 4월 1일입니다.
최소가입금액은 500만원이며, 랩수수료는 가입시 연1.2%를 선취하고 분기별로 연1.2%를 후취합니다.
추가 입금과 중도 출금 모두 가능하며 별도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중도 환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