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비투와이 '미니 헤어 스타일러' 외 뷰티 아이템

입력 2013-03-20 18:28
수정 2013-03-22 11:46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봄 날씨가 오는가 싶더니, 금새 꽃샘추위가 옷깃을 여미게 합니다. 다시금 겨울이 온 것만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뷰티업계에서는 봄날이 한창입니다. 봄날에 필요한 제품들만 출시가 되는데요. 오늘은 파우더와 자외선 차단제, 스팟제품들이 출시됐습니다.

비투와이에서 컴팩트한 디자인의 '미니 헤어 스타일러'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기존의 제품보다 한층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하다고 합니다. 특수 코팅된 열판이 사용 돼 머리결의 손상을 최소화해주고 약 20초안에 원하는 온도에 도달한다고 하네요.

바닐라코에서는 '프라임 프라이머 포토 레이어 파우더'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유분과 피지를 컨트롤하면서 블러셔를 한 듯 생기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네요. 천연 미네랄 성분의 미세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피부 굴곡을 매끈하게 정돈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독일 뷰티 브랜드 노에사에서는 '수퍼 화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점차 어두워지는 피부 톤의 원인을 케어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음에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는 효과를 보여준다고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닥터자르트는 '컨트롤에이스팟아웃 점보' 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네요. 이 세트는 기존 제품 대비 1.5배 용량이며 클래리파잉토너 20ml와 수딩모이스처라이저 10ml, 그리고 올 클리어링 마스크 3매가 추가 구성 된 스페셜 패키지 제품이라고 합니다.

궁중비책은 자외선 3종을 출시했습니다. 천연유리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돼 저자극 제품이라고 합니다. 국내산 10가지 한방성분과 쉐어버터에서 추출한 피부 보호성분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사진=비투와이, 바닐라코, 노에사, 닥터자르트, 궁중비책)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