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 원하는 몸매…"날씬하지만 가슴만은 풍부하게"

입력 2013-03-20 10:14
TV에 나오는 마르고 날씬 몸매에 풍만한 가슴을 가진 연예인들은 자연적으로 타고난 것일까? 실제로 마른 여성이 풍만한 볼륨을 가질 확률은 만명당 한명 꼴 밖에 되지 못한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몸매는 날씬하면서도 가슴라인은 풍만한 S라인 몸매를 꿈꾼다.

요즘 세대에는 얼굴의 수려함보다 몸매의 완성도를 더큰 매력으로 치부하는 경향이 있어 이쁜 몸매는 모든 여성의 화두가 되었다. 단일 성형수술로 몸매를 개선시키는데 가장 효과적인 수술은 단연 가슴확대수술이다.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 개인의 체형까지 고려한 물방울형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이 많은 여성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물방울형 보형물은 코히시브젤의 텍스쳐 표면에 물방울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가슴과 매우 유사한 형태로 위에서 아래로 갈수록 풍성해지며, 유두 끝이 버선코처럼 살짝 올라가도록 모양을 지니고 있어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BR바람성형외과 선상훈 원장은 2012년 추계 성형외과 학술대회에서 ‘물방울형 보형물을 이용한 내시경 겨드랑절개가슴확대술’ 논문을 발표하면서, “주로 가슴 밑을 절개하는 방식이 과거에 많이 사용됐으나 최근에는 내시경을 이용한 겨드랑이 절개로 물방울형 보형물을 사용하는 것이 최신 기법이다. 특히 처지지 않은 가슴을 가진 마른 체형의 미혼여성에게 가장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물방울형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 수술법은 수술 전에 정확한 위치와 신체에 맞는 보형물의 크기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절개법은 겨드랑, 밑선, 유륜 세가지중 어디로도 수술이 가능하다

선상훈 원장은 “원내 검진과 치료, 관리가 간편하게 이루어지도록 첨단 장비와 검사실이 있는지, 3D 입체 영상 촬영기 등 시술 기기 등도 꼼꼼히 살펴 보아야 하며 수술후 레이저치료 등으로 흉터관리가 되는지도 문의하여 보는게 좋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