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봄에는 화사한 메이크업도 중요하지만, 역시 피부는 기초부터 관리를 해 줘야 합니다. 기초가 탄탄해야 메이크업도 잘 받는다는 것은 모든 여성들이 아는 이야기죠. 이런 이유 때문인지 오늘은 메이크업 제품보다 기초에 충실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 '라비다 력셔리 듀얼 앰플'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 재생에 뛰어난 상피세포성장인자 EGF(휴먼올리고펩타이드)가 2배 고농축 함유돼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이 엠플에는 리커버리 팩터 알파, 베타 외에 감마 성분이 추가 함유돼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신개념 콤팩트 파운데이션인 '프로 피니쉬'를 선보였는데요. 이 제품은 특허 받은 식물성 레시틴 코팅 포뮬라로 높은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하루 종일 처음 메이크업시의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네요. 특히 이 제품은 무려 6년이라는 개발기간 동안 100회가 넘는 제품력 테스트를 거쳐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아이오페는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를 출시 3주년을 기념해 8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네요. 이 제품은 피부톤과 잡티를 개선하는 스팟 제품으로 나뉘어 있어 따로 관리하던 불편함을 없앴다고 하네요. 펌핑 시 알갱이가 에센스와 자연스럽게 섞여 나와 칙칙하고 불균일한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개선해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더샘은 '글로벌 에코 레드 립스틱'을 출시했는데요. 글로벌 에코 더샘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브랜드를 재정비한 더샘은 글로벌 에코 레드 컬러를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채택했다네요. 이 제품은 뭉침없이 선명한 발색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로즈힙/ 아르간 오일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합니다.
소망화장품에서는 올프루프 썬케어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썬케어에 소홀한 남성들이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 스틱, 로션, 밀크, 크림 등 총 6종으로 출시됐다고 합니다. 천연 비타민 방어막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BRTC에서 '더 퍼스트 앰플 비비크림' 메이크업 3종 세트를 선보였는데요. 이 세트는 비비크림과 썬 팩트, 비비 리무버로 구성돼 있습니다. '더 퍼스트 앰플 비비크림'은 BRTC만의 독자적인 유기농 및 친환경 식물을 이용한 특허성분이 함유돼 탄탄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사진=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포에버, 아이오페, 더샘, 소망화장품, BRTC)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