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가 에어워셔, 제습기, 가정용 및 시스템 에어컨 등 생활밀착형 공조 제품으로 국내ㆍ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위니아만도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12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3)에 참가해 2013년형 위니아 제습기 신제품과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에어컨 등 가정용 공조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위니아만도는 전시회 기간 동안 에어컨, 에어워셔, 제습기에 대한 구매 상담을 활발히 진행했으며 시스템 에어컨의 경우 다수의 건물주, 전문업체들과 세부 구매 조건을 협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관계자는 ""중국의 경우 최근 내몽골 일대의 급격한 사막화로 인해 황사 발생이 잦고, 급속한 도시화로 대기오염이 심해 실내 공기질 관리를 위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다"면서 "특히 바이어들은 에어워셔가 중국에 없는 프리미엄 제품이고 한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위니아만도는 앞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에어워셔, 제습기 등 생활밀착형 소형 공조 제품을 중심으로 국내ㆍ외 가전 박람회 참가를 통한 홍보 활동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국내 시스템 에어컨 시장에 본격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영업 조직을 강화하고 설비 투자를 늘려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