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생동하는 봄, 제철을 맞아 물오른 계절메뉴를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씨푸드 레스토랑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과 피셔스마켓(www.fishersmarket.co.kr)은 봄 제철 별미를 담은10여종의 신메뉴를 출시합니다. 열랑이 낮고 수분을 풍부하게 머금은 은이버섯에 겨자소스로 알싸한 상큼함을 더한 '은이버섯 샐러드', 통통한 꼬막살과 풍부한 해초가 어우러진 '봄 해초&꼬막 샐러드'. 해삼, 해파리와 더불어 3대 저칼로리 수산물로 꼽히는 멍게 젓갈과 봄나물을 함께 즐기는 '거제도식 멍게 젓갈 비빔밥' 등.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몸의 건강도 챙기고, 힐링 여행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신메뉴를 먹고 결제 시 CJ ONE카드로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CJ월디스 300만원 여행 상품권을, 2등 2명에게는 100만원 여행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뉴욕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www.thesteakhouse.co.kr)도 셰프가 추천하는 제철 식재를 사용한 메뉴 9종을 출시합니다. 레물라드 소스에 버무린 샐러리악과 레몬 비네그렛 드레싱을 더한 '찹 샐러드', 닭가슴살, 크레송, 에다마메를 곁들인 페스토 크림소스의 '파파델레 페스토 크림 파스타',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운 '감자 그라땅', 버터를 발라 구운 제철 '두릅 구이' 등.
면전문점 제일제면소(cheiljemyunso.co.kr)는 봄나물을 활용한 면 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참나물 낫또 메밀'은 씹는 촉감이 부드럽고 향긋함이 일품인 참나물과 유기농 대두로 발효시킨 낫또가 잘 어우러져 겨우내 무거웠던 몸과 마음을 깨워줄 봄철 신메뉴.
'메밀 솔부추 국수'는 솔부추 간장소스와 닭가슴살, 메밀면의 향긋한 조화로 봄철 입맛과 영양을 생각한 메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