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오픈 3일간 ‘온마음서비스’ 실시
포스코건설 사내 홍보모델들이 직접방문객 맞이해 ‘훈훈’
포스코건설은 오는 15일 문을 여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에서 자사 사내 홍보모델들이 직접 고객들을 맞이하는 ‘온마음서비스’를 실시한다. 온마음서비스는 오픈 당일인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온마음드링크, 웰컴플라워, 온마음도우미 등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온마음서비스는 사내 홍보모델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포스코건설이 자체사업으로 진행하는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에 대한 강한 의지도 담고 있다. 동탄2신도시에서 최고 입지로 꼽히는 시범단지 A102블록에 들어서는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는 포스코건설이 부지매입부터 시행, 시공까지 모든 역량을 총 동원하는 자체사업이다.
온마음서비스의 내용으로는 ▲모델하우스 개관전 미리 와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제공하는 ‘온마음드링크’ ▲오픈 3일간 방문하는 고객 100명에게 노랑장미를 전달하는 ‘웰컴플라워’ ▲모델하우스 내 위치 안내와 상담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마음 도우미’ 등으로 구성된다.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분양 관계자는 “온마음서비스는 모델하우스를 찾은 고객들이 입장하는 순간부터 둘러보고 나가실 때까지 행복할 수 있도록 감성 마케팅 등을 기획했다”며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하면 행복한 아파트, 거주하기를 희망하는 1순위 아파트라는 점을 모델하우스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에서는 오픈 첫날(15일) 자전거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방문객들에게는 라면과 참치 등 생필품과 함께 새학기를 맞아 학생을 동반한 학부모들에게는 학용품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는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358-2번지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5년 9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