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바비브라운 라일락 로즈 컬렉션 외 뷰티 아이템

입력 2013-03-14 18:28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3월인데, 봄이 오는건지 의심이 될 정도로 날은 춥습니다. 아직은 환절기 날씨가 기승을 부리는 탓에 얼굴에 수분과 보습을 강조하는 라인이 대거 출시됐습니다. 오늘의 brand new 시작합니다.

바비브라운이 뉴욕 SS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라일락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라일락 로즈 컬렉션에서 사용된 컬러들은 피부가 지니고 있는 쿨 톤을 보완해 밝고 화사하게 표현해준다고 하네요. 특히 헤어 그레이 컬러를 가미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싸이닉은 남성 전용 효모 에센스 '퍼펙트 옴므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갈락토미세스 발효액 90%의 원액 타입 올인원 에센스라네요. 피부보습과 피부 진정, 탄력 케어, 피지 컨드롤까지 한번에 해결해 준답니다.

한경희뷰티에서는 '오엔 마스크' 4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황사철, 환절기 등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 상태에 맞춰, 탄력, 수분, 진정 등의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흡수를 돕는 전용 시트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인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샘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을 유효성분이 고농축되어 피부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펴 발리며 피부에 깊이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사진=바비브라운, 싸이닉, 한경희, 더샘)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