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승윤의 ‘헬스닭’이 알통 28호 소고기 몸짱 도시락을 출시하면서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
이승윤은 지난 2년 간 다이어트 전도사로서 개그콘서트 ‘헬스걸’ 코너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을 헬스닭에서 공개하면서, 그에 입소문을 타고 알통 28호 다이어트 제품이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알통 28호 소고기 도시락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는 닭가슴살을 소고기로 대체함으로써 식감은 높이고 칼로리, 나트륨은 줄인 건강 식품이다. 또한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간편한 조리법으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나 끼니를 거르기 쉬운 바쁜 직장인들, 어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오리지널과 카레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기존 알통 28호와 동일하다.
체험단 행사는 3월 4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 되며, 헬스닭 홈페이지(http://www.healsda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헬스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알통28호 쇠고기(오리지날2개+카레맛2개)를 증정한다.
이승윤의 헬스닭 관계자는 “알통 28호 소고기 도시락은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를 하는 이들이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조만간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알통 주니어도 출시 하여, 조금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