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전국의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티셔츠?반다나(목에 두르는 등산용 스카프) 디자인 공모전을 오는 4월 8일까지 실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진실을 만나다’라는 밀레의 브랜드 슬로건과 로고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독창적이면서도 아웃도어의 도전정신을 잘 표현한 티셔츠와 반다나를 디자인하는 것이 주제로, 휴학생을 포함해 전국의 대학(원)생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오는 4월 8일까지 밀레 공모전 접수 페이지(http://www.milletcontest.co.kr)를 통해 참가지원서와 응모작을 등록하면 되고, 당선자는 오는 25일 개별 통보되며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부터 장려상까지 모든 입상자에게 푸짐한 상금은 물론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부상으로 증정하며, 입상작은 한정 상품으로 시중에 직접 판매되는 특전이 주어질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