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 인공지능 감성인형 ‘퍼비’ 본격 출시

입력 2013-03-07 17:16
해즈브로코리아가 말하고 행동하며, 성격이 진화해 나가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외계감성인형 ‘퍼비’를 8일(금)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등 주요 대형 마트와 완구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더불어, ‘퍼비’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목) 부터17일(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퍼비 런칭쇼’를 대대적으로 개최할 예정 입니다.







‘퍼비’는 ‘다루루별’에서 지구로 내려와 퍼비쉬(Furbish)라는 자신만의 언어를 말하는 귀여운 털복숭이 외계인 캐릭터 인형으로 말을 걸면 대답하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합니다. 처음엔 ‘퍼비쉬’만 사용할 수 있지만, 주인과 대화하면서 점차 한국어를 배우고 주인이 어떻게 키우느냐에 따라, 공주님, 개구장이, 사고뭉치, 수다쟁이 등 각자 고유의 성격으로 진화해 예측불가능한 나만의 ‘퍼비’로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과 같은 재미를 줍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음식주기, 퍼비쉬 통역, 행동명령 영상 SNS 업로드 등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퍼비 공식 웹사이트 www.furby.co.kr 혹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furby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