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오늘의 Brand new에선 화이트데이를 맞은 제품들을 봐야겠네요. 주얼리부터 가방까지,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선물들이 간간히 보입니다. 또한 신학기를 맞아 남성들을 위한 가방도 출시됐는데요. 오늘의 Brand new 시작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13 봄 신상품으로 방수 재킷 2종을 선보였네요. 이번 신제품 '유리'와 '알타이르'는 K2의 2013 S/S 컬렉션 중 클라이밍 라인의 대표 재킷 중 하나라네요. 투습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투습성 및 방습성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또한 무게를 15% 줄여 한층 가벼워졌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필그림에서는 3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캔디 팝' 주얼리를 출시했습니다. 캔디 팝은 크고 작은 원형 실루엣에 에시드 핑크, 코발트 블루, 체리 레드, 옐로우 등의 컬러로 이뤄졌습니다. 원 버튼 귀걸이, 반지, 브레이슬릿 등으로 구성돼 있다고 하네요.
롱샴에서는 남성용 가방으로 '박시닐 백팩'을 선보였습니다. 토프 컬러의 나일론 캔버스에 블랙 컬러의 소가죽이 트리밍되어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에는 다양한 포켓들이 있어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패딩 처리한 포켓에는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비하인드 포켓에는 숄더 스트랩을 숨겨 토트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롱샴은 여성용 가방 'LM 뀌르'라인도 출시했습니다. 이번 라인은 블랙, 화이트, 샌디, 오크브라운 등 클래식컬러와 함께 오렌지, 인디고 블루, 레드, 선샤인 옐로우 등 여덟 가지 컬러로 선보여질 예정이며, 두 가지 사이즈의 오리지널 쇼퍼백 뿐만 아니라 지갑 등 가죽 소품들, 여행가방, 트렁크 등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네요. (사진=K2, 필그림, 롱샴)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