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가 맨발에 불나게 달린 이유?

입력 2013-03-07 11:09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 샤이니와 함께 촬영한 ‘GORUN2’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스케쳐스 ‘GORUN2’ CF 영상은 활기 넘치는 다섯 남자 샤이니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고 있다. 마라톤 대회라도 출전하는 듯, 비장한 모습으로 몸을 풀던 샤이니. “READY, SET, GO!” 출발 신호와 함께 기대에 부푼 표정으로 신나게 달린다. 그들이 도착한 곳은 바로 젊음이 살아 숨 쉬는 록 페스티벌 현장. 뛰고 또 뛰어도 지치지 않는 샤이니의 모습이 경쾌하다.



샤이니는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윈드재킷과 티셔츠, 편안한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가벼운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샤이니의 축제 현장은 7일부터 케이블TV 및 스케쳐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공개된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샤이니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와 그들만의 개성있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통해, 더욱 컬러풀하고 가벼워진 ‘GORUN2’를 보여주고자 했다”며 “2013년에는 새 모델 샤이니와 함께 ‘고런 페스티벌(GO run! Festival)’을 비롯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사진=스케쳐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