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담배 스누스, 창업 사업설명회 16일 개최

입력 2013-03-07 11:00




V2토바코 공식 수입업체인 (주)스누스맨은 최근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실내담배 스누스 창업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실내담배 스누스는 티백 모양처럼 생긴 담배를 윗잇몸과 윗입술 사이에 넣고 구강 점막을 통하여 니코틴을 흡수하는 무연담배다.



스누스는 북유럽에서 이미 200년 이상 사용되어온 담배로 스웨덴에서 성인인구의 25%가 사용할 정도로 보편화 되어있다. 또한 미국에서는 연간 6%의 성장률을 보이며 약 15조원이라는 엄청난 시장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금연법에 의해 담배를 피울 수 없는 공공장소와 실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폐암과 구강암 등의 암 발병률이 일반 담배에 비해 현저하게 낮다는 연구결과도 있어 금연법의 확대에 따라 한국 흡연가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는 것.



이에 ㈜스누스맨은 스누스 제조업체인 유럽의 V2토바코와 독점계약을 맺고 스누스를 한국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3월 16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여의도 한국화재보험협회에서 사업설명회를 가진다.



한편 V2토바코 공식 수입업체인 ㈜스누스맨(www.snusman.co.kr)은 이미 스누스 창업에 대한 많은 전화문의를 받고 있으며, 스누스 대중화의 일환으로 초기 과다한 창업비용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적은 비용으로 스누스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