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 '주걱 비대칭녀'가 방송에 등장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지난 1일 방송한 여성채널 동아TV ‘New 도전! 신데렐라 시즌3 스페셜 에디션-유희의 안면비대칭 주걱턱 양악수술이야기'가 눈길을 끈 것.
유희(23) 씨는 지금까지 방송에 나온 '도전 신데렐라' 출연자중 가장 놀라운 반전외모를 자랑했다. 이에 이번 주걱비대칭녀 유희씨의 리얼스토리'는 전후 모습만 다룬 것이 아니라 수술과정과 수술 후의 삶을 집중 조명했다.
유희 씨는 유년시절부터 주걱턱과 부정교합 탓에 음식을 먹을 때 불편함 때문에 고통을 겪어야 했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양악수술이나 교정은 생각지도 못했다.
또 유아교육과를 전공한 그녀는 '못난이 선생님'으로 불리우며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아프게 했다. 유희씨는 '주걱비대칭녀'로 불리울만큼 심각한 안면비대칭과 부정교합으로 일상생활이 힘든 시기를 보내왔다. 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전공을 살려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으로 제2의 삶을 준비하고 있다. 에버엠치과 윤규식 대표원장의 집도로 양악수술을 한 유희 씨는 반전외모로 거듭 났다. 방송에서는 유희 씨가 수술 후 경과 기간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라인까지 등장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주걱비대칭녀 유희의 안면비대칭 주걱턱 양악수술이야기’는 동아TV ‘New 도전! 신데렐라 시즌3 스페셜 에디션’에서 8일 밤 11시 30분, 9일 밤 10시에 재방송 될 예정이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