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S라인 비법, '강남 필 댄스교습소'서 공개

입력 2013-03-06 17:00
수정 2013-03-07 01:58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주경 기자] 케이블채널 MBC MUSIC '강남Feel 댄스교습소'에서 모든 여자들의 워너비 스타인 소녀시대의 S라인 비법을 공개된다. S라인의 비법은 다름 아닌 소녀시대 'I Got A Boy' 안무.



'I Got A Boy' 안무는 허리를 비틀어 웨이브 하는 모습이 마치 코브라를 연상하게 한다해서 '코브라 댄스'라고 불린다. '코브라 댄스'는 옆구리 살을 빼는 데 효과적으로, 군살 없는 허리를 갖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이날 촬영에 참여한 수강생 비투비(BTOB)의 일훈, 디유닛(D-UNIT)의 진, 스카프(SKARF)의 타샤는 소녀시대와 같은 명품 S라인을 위해 'I Got A Boy' 안무 마스터에 나섰다. 평소 소녀시대 유리를 롤모델로 삼았던 스카프 멤버 타샤는 "빨리 배우고 싶다"며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고.



또한 '강남Feel 댄스교습소'의 원장인 지상렬에게 'Feel'을 전수받기 위해, 소녀시대 멤버를 뽑는 최종 쇼케이스까지 올라간 이력이 있는 신인가수 이환희가 찾아왔다. 지상렬을 찾아온 이환희는 섹시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댄스를 선보여,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원더걸스의 'Like This', 소녀시대의 'I Got A Boy' 안무를 마스터한 에피소드는 오는 8일 오후 6시 케이블채널 MBC 뮤직 '강남필 댄스교습소'(기획 박현호 연출 조은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ow@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