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다이어트 고민에 지방흡입을 생각한다면

입력 2013-03-06 11:45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여성들에게 고민거리가 생겼다. 바로 다이어트.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그동안 숨겨두었던 살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올해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비키니를 입고 바닷가를 걸어야지 하는 다짐을 하는 여성들에게 올해는 다짐으로만 끝나지 않도록 확실한 다이어트방법이 될 수 있는 클린4D 지방흡입이 관심을 받고 있다.



클린4D 지방흡입이란, 워터젯지방흡입술과 마이크로미세지방흡입술,레이져지방용해술을 개인의 지방상태에 가장적합하게 조합하여 시술하며 시술전후로 클린다이어트를 병행해서 지방의 숫자와 크기를 동시에 줄이는 효과를 보게되기에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누릴수 있는 시술법이다.



지방흡입술 전후 주의사항으로는 수술 2주전에 아스피린, 비타민, 피임약 등은 끊는것이 좋으며 수술 전 당뇨, 고혈압, 심장질환 등은 반드시 의사에게 미리 알려주어야 한다. 수술 후 처음 2주 정도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어느정도 멍과 붓기가 있을 수 있으며 수술 후에 1~2주간 과도한 운동은 피하고 처음 2주 동안은 압박복을 24시간 착용하는 것이 좋다.







부산S날씬 성형클리닉 문동성 원장은 “지방흡입은 수술 자체의 완성도가 가장 중요하지만 수술자체가 성공적이고 수술 후 철저하고 전문적인 관리까지 이루어질 경우 수술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러한 사후관리에는 고주파와 엔더몰로지, 림프순환, 압박복착용 등이 있으며 부기와 멍을 빼주고, 슬림하고 건강한 바디 라인을 완성하는데 효과적이므로 반드시 챙기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매년 돌아오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다이어트를 시도하지만 번번히 실패에 좌절하는 사람이라면 올여름에는 지방흡입의 길을 모색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