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맘, 앙코(angko) 캐릭터 인형 출시

입력 2013-02-28 20:13
맘스맘(대표 김준석, www.momsmom.com)이 자체 개발한 ‘앙코(angko)’ 브랜드 인기에 힘입어 앙코 캐릭터 인형 출시와 동시에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앙코’는 맘스맘 브랜드를 상징하는 캐릭터로 국내 디자인업체를 통해 자체 개발했으며, 엔젤(Angel)의 뜻을 가진 불어 앙쥬(Ange)와 코알라(Koala)의 합성어로 소중한 아이들을 지켜주는 ‘수호천사 코알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맘스맘은 이 달 초 23회 베이비페어를 통해 오가닉 라인과 액세서리 라인 두 가지로 나누어 ‘앙코’ 캐릭터 인형 라인을 시범적으로 선보였으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앙코 캐릭터 인형 라인을 정식으로 출시합니다.







오가닉 라인 제품으로 친환경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베게 겸용의 ‘앙코 오가닉 베게 인형’을 선보이며, 인형의 손과 발 부분에 들어 있는 작은 알갱이가 촉각을 자극해 아이들의 인지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했습니다.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포근함을 자랑하는 ‘앙코 코알라 인형’과 유모차에 부착해 아이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 할 수 있는 ‘앙코 코알라 유모차 걸이’는 액세서리 라인에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앙코의 모든 캐릭터 인형 라인은 국내에서 제작되기 때문에 중국산 제품에비해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합니다. 앙코 캐릭터 인형 라인은 전국 맘스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