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입력 2013-02-28 14:17
신간 『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대중이 향유하는 브랜드가 바로 브랜드의 가치를 결정하고, 그 브랜드가 세상을 바꾸는 상호작용 속에 글로벌 경제가 조성되는 시대다.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인터브랜드는 100대 글로벌 브랜드를 연구해 최근 활동과 미래를 점칠 수 있는 책을 내놨다.



이 책은 높이 평가받고 널리 이용되는 인터브랜드의 가치평가 기준으로 선정된 코카콜라, 애플, 삼성, 맥도날드, 자라 등 '우리가 입고 먹고 마시는' 100대 브랜드들에 대한 소개서다.



브랜드 소유주들에게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는 자사의 위치를 확인시켜주고, 대중들에게는 멀게만 느껴졌던 브랜드를 친근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무심코 사용해왔던 브랜드의 '브랜드 약속'을 상기하게 만든다.



인터브랜드 지음 | 윤영호 옮김 | 경제경영 | 2만5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