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1뉴스]아카데미 어워즈의 ★ 3인

입력 2013-02-26 13:42
수정 2013-02-26 13:56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바다 건너 한국 영화팬들로부터도 큰 관심을 모으는 제85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24일 열렸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패션 향연이 눈을 즐겁게 했다. 이런 가운데 명품 브랜드 지방시에서 지방시 의상을 택한 스타들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레미제라블'로 한국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아만다 사이프리드(Amanda Seyfried)는 오스카 가버너스 볼(Oscars Governor's Ball)에서 지방시 오뜨 꾸뛰르 by 리카르도 티시를 착용했다. 홀터넥 스타일의 강렬한 레드 드레스가 가녀린 상체를 강조하는 한편, 하늘하늘한 치맛자락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본 레거시' 및 '어벤져스' 등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제레미 레너(Jeremy Renner)는 지방시 by 리카르도 티시 커스텀 메이드 아웃핏을 착용했다. 블랙 턱시도에 보 타이, 화이트 셔츠를 몸에 딱 맞게 걸쳐, 탄탄한 근육으로 다져진 몸매를 우아하게 연출했다.



'콜롬비아나', '아바타'의 히로인 조 샐다나(Zoe Saldana)는 지방시 by 리카르도 티시 스프링 2013 드레스를 선보였다. 군살이 전혀 없는 슬림한 몸매가 도발적인 블랙 레이스 드레스와 함께 다시 한 번 빛을 발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널 제공)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할리우드 스타들은 스크린에서 더 멋지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