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입력 2013-02-25 16:00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회장 김운렴, www.asics.co.kr)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습니다.



장성호 아식스 코리아 마케팅 전략팀장은 “아식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보다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sicsKorea)을 오픈했다”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식스의 최신 소식은 물론, 아식스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바쁜 하루 중 들러 이벤트도 참여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도 즐기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3월 13일까지 총 2번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식스 G1 · 러닝화, 아식스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합니다. 두 이벤트 모두, 아식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후 참여 가능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아식스 광고를 본 후 해당 제품의 펫네임을 적으면 응모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광고 속 아식스 ‘G1’을 증정하며 50명에게는 아식스 상품권,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달하며 당첨자는 3월 8일(금)에 발표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여러 힌트를 보고 러닝화의 이름을 맞추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3월 14일(목)에 발표합니다. 1차, 2차 이벤트 모두 친구 초대와 이벤트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