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프로필 사진 공개… “바로 데뷔해도 되겠네”

입력 2013-02-22 12:24




[한국경제TV 와우스타] ‘돌직구 고음’ 신지훈의 공식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의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측은 22일 극적으로 TOP10에 합류하게 된 신지훈의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화이트’ 콘셉트로 촬영된 공식 프로필 사진에서 신지훈은 ‘순백의 여신’ 자태를 한껏 과시하고 있다.



특히 현직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인 신지훈은 수년간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긴 팔다리로 남다른 비율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지훈은 프로필 사진 촬영 내내 피겨 선수출신다운 유연한 포즈와 뛰어난 표정 연기로 프로 못지않은 모습을 보였다.



신지훈은 지난 17일 방송된 첫 생방송 무대에서 TOP10의 빈자리를 채울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예상치 못한 합격에 신지훈은 “저를 다시 뽑아주신 심사위원분들이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신지훈은 오는 24일 TOP10 경연에서 ‘강력 우승 후보’인 라쿤보이즈와 박빙의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두 팀의 대결에 과연 어느 팀이 TOP8에 진출하는 영광을 누리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TOP8이 최종 결정되는 ‘K팝스타2’의 두 번째 생방송 무대는 오는 24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