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지나고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남성들의 선물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여자친구나 부인을 감동시키기 위해 매년 똑 같은 사탕 선물 외에 색다른 감동을 줄 수 있는 선물이 궁색하기 때문이다.
업계에서는 올해 화이트데이에는 값비싸고 정형화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보다 실용적이면서 여심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이색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들이 많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이와 관련, YBM계열사 YBM시사 화상/전화영어 (www.sisaphone.com) 는 화이트데이 이색 선물 고민을 해결해 줄 커플 화상/전화영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명이 한꺼번에 YBM시사 화상/전화영어를 수강하게 되면, 1명은 50%할인된 가격으로 수강 할 수 있는 이벤트다. 또 선착순 50명 에게는 영화예매권(2인)을 제공하는 더블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YBM시사 화상/전화영어 최재호 대표는 “자기계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보다 실용적인 선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외국어 공부를 계획한 여자친구에게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YBM시사 화상/전화영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커플 전화영어뿐만 아니라, 무료체험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