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원 대표, "디커플링 해소…트로이카 소재·전기전자 업종 주목"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우량주 매매 대표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원 대표는 현 장세에 대해 디커플링이 해소됐다며 트로이카 소재주 중심으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내다봤다.
이 대표는 코스피 시장이 2월 들어 세차례에 걸쳐 3조원 이하의 거래대금을 기록하면서 진(眞) 바닥을 형성한 후 외국인의 공격적 매수와 함께 그 동안의 디커플링을 한꺼번에 해소했다고 진단했다.
그는 향후 관심 업종으로 올해 상승의 주인공인 트로이카 소재와 전기전자업종을 꼽았다. 종목별로는 SK이노베이션, 롯데케미칼, 하나금융지주, 미래에셋증권, 대림산업, 대우조선해양, POSCO 등을 트로이카 소재업종 관심주로 꼽았고, 전기전자업종내에서는 반도체가격 상승분이 아직 반영되지 않은 SK하이닉스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상승이 기대되는 LG전자를 주요 관심 종목으로 제시했다.
한편 이승원대표는 21일 주식 초보 투자 자릉 위한 기초정복 온라인 교육 ‘괄목(刮目)’을 오픈 한다. 총 8강으로 구성된 이번 교육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실시되는데 투자의 심리 부터 내 매매 전략 만들기 까지 다양한 기초 과정으로 구성되었고 수강료는 44만원이다. 또한 수강생에게는 한국경제TV에서 발간한 ‘2013 대박타임’과 전문가방송 20% 할인권이 무료 증정된다.
VIP 회원의 경우 무료로 교육 참여가 가능 한 이번 강좌의 수강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