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비거리 향상 ‘X HOT’ 시리즈 출시

입력 2013-02-20 18:23
캘러웨이골프에서 3번 우드인 스푼으로도 300야드 샷을 구사할 수 있는 비거리 전용 ‘X HOT’ 시리즈를 오는 2월 21일 출시합니다.



X HOT 제품을 비거리 전용이라 부르는 이유는 캘러웨이 만의 스피드 프레임 페이스(Speed Frame Face) 기술로 놀라운 비거리를 보여주기 때문. 캘러웨이골프의 특허기술인 스피드 프레임 페이스 기술은 기존 하이퍼 볼릭 페이스(Hyperbolic Face)기술과 VFT(Variable Face Thickness)기술이 결합된 신 기술. 페이스의 두께를 더 정밀하게 가공해 더 넓은 스위트 스팟을 만들어냄으로써, 스윙 시 전면부 어디에 접촉해도 거리 손실이 없고 볼 스피드를 높여줍니다.







제품 라인업은 최상의 비거리를 제공하는 X HOT 페어웨이 우드와 페어웨이 우드의 장점과 아이언의 정교함이 결합된 X HOT 하이브리드, 페이스 반발력은 높이고 클럽무게는 줄여 비거리를 혁신적으로 개선한 X HOT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한편, 앞서 출시한 X HOT 아이언도 7번 아이언으로 6번 거리를 낼 수 있을 정도로 비거리가 강화된 제품. 일반적으로 숏 아이언으로 갈수록 사이드 스핀이 낮아져 정확도가 높아지므로 정확도와 비거리 모두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