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입춘이 지났지만 봄이 오는 소식은 아직 저 먼곳에 있는 것 같네요. 그러나 뷰티업계에는 벌써 따뜻한 봄이 도래했습니다. 봄에 꼭 필요한 보습제품과 화려한 색감의 마스카라 등이 새롭게 나와 봄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봄 준비를 도와주네요.
비디비치는 스킨케어를 한 단계로 해결해 줄 원 멀티 크림 하이드라 블레싱을 출시했습니다. 한 개의 크림으로 여러단계 보습 케어기능을 충족시켜 주는 편리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일반 정제수 대신 프리지아, 백합, 백장미 등 8가지 꽃으로 이뤄진 복합체 성분을 70% 함유했습니다. 토너 또는 미스트로 피부결 정돈 후 사용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바이오더마가 민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 마스크 센시비오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마스크는 피부의 붉은기를 감소시켜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네요. 일주일에 1, 2회 아침 저녁으로 보습이 필요한 얼굴과 목 부위에 발라주거나, 수면 마스크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론칭 기념으로 3월 한 달간은 클렌징 워터 H2O 정품 100ml와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토니모리에서는 컬러 마스카라 ‘더블니즈 팡팡 마스카라’ 5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소나무 브러시, 땅콩형 브러시, 커브 브러시 등 다양한 모양이어서 자신의 속눈썹 타입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네요. 판테놀, 마린콜라겐이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얇은 속눈썹 강화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블랙푸드 콤플렉스(검정콩, 흑미 추출물, 블루베리)가 함유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을 대용량으로 출시했습니다. 흔적세럼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고, 식품의약품안전청 미백 기능성인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병풀추출물, 화이트윌로우껍질추출물 등 천연 트러블 케어 성분들이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도록 관리해주며 이미 올라온 트러블은 진정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사진=비디비치, 바이오더마, 토니모리, 아이소이)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