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황인선 기자] 천사 같은 외모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 손나은, 박초롱이 그들만의 상큼 발랄한 캠퍼스 라이프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2013 S/S 시즌 모델로 발탁된 이들은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을 통해 봄꽃처럼 화사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새내기 대학생의 캠퍼스 라이프를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은지, 손나은, 박초롱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대학생의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브리티시 감성의 세련된 캐주얼룩과 함께 오렌지, 화이트 등 톡톡 튀는 컬러의 다양한 가방을 매치한 에이핑크는 소녀스러움과 더불어 막 숙녀로 거듭나려는 풋풋함을 함께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화사한 의상과 함께 매치한 알파벳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루나 PVC라인’은 백팩과 쇼퍼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번 촬영을 함께 진행한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순수함을 간직한 에이핑크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귀여우면서도 캐주얼한 헤지스 액세서리가 만나 조화를 잘 이뤘다”며 “멤버들의 섬세한 표현력과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가 새내기 여대생들의 신학기 스타일링 지침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 내 연기돌로 활약 중인 정은지, 손나은, 박초롱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매거진 ‘앳스타일’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insu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