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18일 '제17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과정'을 오는 3월 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고 맥세스실행컨설팅이 주관하는 이번 과정은 현장 중심의 커리큘럼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프랜차이즈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됩니다.
본 과정은 수강생들에게 40여 선진 프랜차이즈 본사 시스템 열람 기회 및 전문 컨설턴트의 무료 방문 컨설팅 등 다양한 특혜도 제공합니다.
또 교육기간동안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분석해 이슈를 이끌어내고 이에 따른 미션을 완수하는 '팀별 프로젝트'를 통해 업무 역량을 집중 강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프랜차이즈협회 관계자는 "전문화된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검증된 교육기관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총 15주 동안 출석, 과정별 과제, 팀프로젝트, 자격시험 등의 까다로운 과정 이수를 거쳐 통과한 수료생에게 수료증 및 프랜차이즈 경영사 자격증을 현장중심 실무형 프랜차이즈 컨설팅 분야의 선두 업체인 맥세스실행컨설팅과 함께 발급해 주고 있다"고 밝혔급니다.
수강 대상자는 프랜차이즈 본사 CEO, 본부장급의 실무담당자, 대·중소기업 대리점 및 프랜차이즈 실무담당자, 프랜차이즈업계 진출희망자 등 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 홈페이지(www.maxcess.co.kr)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