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 추위가 극성인 요즘매일 아침마다 이른바 ‘출근전쟁’을 벌여야하는 직장인들이 아침밥을 챙겨 먹기란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커피숍 문화의 새로운 역사를 새기는 커피전문점 BC800이 2013년을 맞아 아침 대용식 브런치 신메뉴를 출시하여 식사 대용 메뉴를 확대하고, 간편한 식사와 다양한 음료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로서 의 기능을 강화하였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BC800(http://www.bc800.co.kr)이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불고기치아바타', '햄에그치아바타', '치킨먹물치아바타' 3종으로 건강제품 으로써 담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샌드위치이다.
또한, BC800은 샌드위치와 더불어 머핀과 브리또도 선보인다.
오븐에 구워내 담백하면서도 따뜻한 잉글리쉬머핀과 콩과 고기를 넣어 구운후, 소스를 발라먹는 멕시코 전통요리 브리또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한다.
까페창업전문 BC800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속에서 시간을 쪼개 살면서 맛있고 간편 하면서도 건강까지 챙길수 있는 직장인들을 위했다고 전했다.
요즘 현대인들이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 에 따라, 커피외에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있다.
BC800은 이런 흐름에 맞추어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자랑하는 BC800의 커피와 어울리는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고 전한다. 문의: 1670-8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