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출시 기념 '여우세트' 할인 이벤트
브런치카페 전문점 바빈스커피(대표 백호근, www.babeans.com)가 여성들의 취향에 100% 맞춘 신메뉴 또띠아 피자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허니 갈릭 피자', '불고기 피자', '스위트 포테이토 피자' 등 3종으로 기름기를 쫙 뺀 담백한 또띠아에 각종 토핑과 치즈를 듬뿍 얹어 최근 여성들의 트렌디한 입맛에 맞췄다.
'허니 갈릭 피자'는 또띠아에 마늘과 치즈, 꿀과의 적절한 조합으로 치즈의 느끼함을 마늘이 잡아주고 달콤함까지 선사한다.
'불고기 피자'는 또띠아에 토마토소스와 파인애플, 양파, 불고기 등의 토핑을 얹어 대중적인 입맛에 맞춘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구마 피자'는 또띠아에 고구마와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한 맛을 내며 캐슈넛과 아몬드 슬라이스를 토핑으로 얹어 고소함까지 더한다.
또한 바빈스커피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루왁 아메리카노 두 잔과 신메뉴로 구성 된 '여우(女友)세트'를 선보였다. 커플 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트로 구매 시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여우세트'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오는 21일 오후 3시 바빈스커피 홍대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