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2013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입력 2013-02-14 19:19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대표 김형섭, www.isenberg.co.kr)’이 브랜드 모델 씨스타와 함께 한 ‘2013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이젠벅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을 콘셉트로, 일상에서 스포츠와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해 밝고 유쾌한 감각의 아웃도어 스포츠 스타일을 제시했습니다. 특히, 씨스타는 특유의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이젠벅만의 역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습니다.







윤희수 이젠벅 마케팅팀장은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에 런칭한 브랜드인 만큼 이번 화보를 통해 이젠벅만의 도전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명확히 표현하고자 했다” 며 “씨스타는 젊은 층을 대표하는 걸그룹답게 톡톡 튀는 매력으로 이젠벅의 기능성과 패션성을 제대로 선보여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