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애니팡과 함께 공동 이벤트

입력 2013-02-06 19:56
맥도날드 (대표이사 션 뉴튼, www.mcdonalds.co.kr)가 호주 바베큐 버거 출시를 기념해 국민게임 애니팡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 맥도날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4종의 무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합니다.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애니팡 ‘도전모드’ 사용자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주 바베큐 버거, 호주 바베큐 스낵랩, 후렌치 후라이,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등 4종의 모바일 쿠폰을 총 3만 명에게 선사합니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3월 3일(일)까지 맥도날드 매장에서 쿠폰을 해당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인기가 높은 애니팡과 함께 다가오는 설 연휴에 가족, 친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호주 바베큐 버거까지 경험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진정한 호주 바베큐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1월 출시된 호주 바베큐 버거는 작년 올림픽 기간 중 한정 판매 되어 큰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100% 호주산 순쇠고기 패티에 특유의 바베큐 소스, 콘밀번, 신선한 토마토와 상추, 베이컨과 체다 치즈가 함께 곁들여진 정통 호주 바베큐의 맛을 담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