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수상

입력 2013-01-31 20:05
친환경 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 www.ildongfoodis.co.kr)는 한국경영인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및 최고경영자(CEO)’ 프리미엄분유 · 이유식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 최고경영자(CEO)’ 선정은 (사)한국경영인협회와 CSA 컨설팅은 공동 개발한 고유 평가모델인 ‘K-CLI 모델’을 바탕으로, 각 산업 부문별 거래 점유율, 재구매 · 지속이용 의향, 고객추천 의향 등 3대 평가 요소에 대한 예비 조사와 설문조사,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됐습니다.



일동후디스는 ‘웰빙을 넘어 로하스로’라는 슬로건 아래 ‘아기밀’, ‘트루맘’, ‘뉴클래스’, ‘산양분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출산 장려 캠페인’ 등의 여성 친화적 경영 철학으로 영 · 유아식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은 “오직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온 일동후디스는 제품 개발과 생산 등의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웰빙 선도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