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천온라인, 신규 '봉황' 서버 및 섹시화보 공개로 시장 공략

입력 2013-01-31 10:48
31일 대규모 공성전 ‘봉황성 전투’ 업데이트…섹시화보 추가 공개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지난 24일 신규서버인 ‘봉황’서버를 오픈한 데 이어 터치걸허윤미 섹시화보까지 추가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웹브라우저와 클라이언트 모두에서 실행이 가능한 ‘승천온라인’은 유저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1월 31일 국가공성전인 봉황성 전투 업데이트 진행과 함께 모델 허윤미의 파격 화보를 전격 공개할 방침이다.



섹시모델 허윤미의 기존 화보는 0-30-60 레벨 별로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 추가로 오픈하는 파격적인 화보는 레벨 70의 화보집이다.



승천온라인은 진시황제 병마용을 소재로 실제 역사서와 역사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풀 3D 역사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해 11월 말에 서비스를 시작하여 오픈 10일만에 동접 2만 기록달성 하였으며, 현재도 동접 수치는 갱신 중에 있다.



봉황성 전투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두 시간 가량 법가, 유가, 덕가 3개 국가간에 벌어지는 공성전 전투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한 국가는 봉황성의 성주가 되어 수비를, 획득하지 못한 나머지 두 개의 국가는 봉황성을 공격하여 탈환하는 치열한 전투 게임이다. 승천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원에 제한이 없는 대규모 국가공성전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전투 참가자들은 모두 자국에 유리한 무기 제작과 NPC소환이 가능하며, 최종적으로 전투에 승리하여 봉황성 성주가 되는 국가에게는 승리에 상응하는 강화석, 혈맥석, 기력단, 활력단, 2배 경험단, 오프라인 수련보주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혜택이 주어진다.



정지철 대표는 “서비스 정식 오픈 이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게임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건강한 게임 생태계 구축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전했다.



한편 승천온라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ky.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