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부동산 틈새 소형아파트 인기 주택(관사,기숙사) 그 가치?

입력 2013-01-31 12:53




각종 전문 연구원들이 올해 하반기 수도권 주택시장이 상승하므로 올 상반기가 주택 구입의 최적인 시기로 평가 하고있다.



특히 부동산시장은 불황기 하락폭보다 호황기 상승폭이 훨씬 높기 때문에 매수 시기가 중요해 불황기 투자를 주춤하다가 때를 놓치면 몇백, 몇천만원씩 차익이 달라 질 수 있기 때문에 올 상반기 알짜 물량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이렇게 불황기속 알짜물량으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원룸형 소형아파트가 바로 용인대,명지대,송담대 등이 몰려있는 대학인근 ‘용인에스원스마트빌’이다.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은 처인구에 13년만에 들어서는 신축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로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의 밀집지역으로 약 10만명의 배후수요에 비해 턱없이 부족했던 주거공간의 문제로 투자자와 입주자 모두를 만족시키며 용인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렴한 분양가로 실질적인 투자금액이 가구당 2,200만원으로 매달50만원 월세 보장으로, 소액투자가 가능해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어 화제다.



배후일대는 용인의 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2013년 4월 개통)이 도보 5분거리로 이동 용이하며 용인 버스터미널,세브란스병원 등 중심상업 밀집지역 상권 등이 근접하다. 또한 용인의 중심지역에 위치하여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318세대로 상가도 함께 분양하며 일부세대 테라스 비치와 경안천을 조망권으로 갖춰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세대 풀·옵션(가전제품)과 고급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실제 입주 시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시행은 에스원디앤씨, 시공을 두손건설, 분양보증을 대한주택보증이 맡았다.



용인 중심상권 대로변 앞에 위치하였다. 현재 높은 청약률을 기록하며 분양이 진행 중이며 많은 방문객들로 모델하우스 안의 열기는 뜨겁다. 사전 예약 방문상담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을 하고있다.



청약신청금 계좌 : 우리은행 1005-002-026530 (주) 에스원디앤씨



홈페이지 www.apt49.co.kr



분양문의 1599-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