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가 창립 175주년을 맞아 ‘일상의 기적’(The Everyday Effect) 캠페인을 출범한다고 밝혔습니다.
'일상의 기적’ 캠페인은 지난 175년간 P&G가 대표적인 생활용품 기업으로써 어떻게 혁신적인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바꾸어 놓았는지, 일상의 평범한 행동들이 어떻게 놀라운 변화를 가져다 주는지 등을 알리는데 취지를 뒀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일상의 기적’ 동영상(The Power of Everyday)은 한국P&G가 발렌타인 데이, 어버이날 등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한 동영상 시리즈 5편 중 첫 번째이며, 깨끗한 셔츠를 입으면 평소보다 더 당당해지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진 여자아이는 자신감을 갖게 되는 것처럼 일상의 작은 선택들이 놀라운 변화를 가져온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